본문으로 바로가기


갑자기 홈페이지 GM노트에 1:1PVP가 올라왔길래 호기심 가득한 마음으로 눌러보니



이게무슨 ㅋㅋㅋㅋㅋㅋ


이색 데이트 행사에 참여는 했지만 이런 문구가 나올 줄이야 ㅋㅋㅋㅋㅋ


GM의 스토리 텔링이 대단하다.


그래서 결론은 마지막 GM케이를 제외하고 현재 영상을 보니 탈탈탈(탈수기급) 털리고 졌다고 한다.(ㅠㅠ)



아니 그런데 2017년도 엄청난 컨셉인 제이 수영복을 구매한 제이 유저라면 분명 혼모노임에 틀림없다.


실제로 어떤 커뮤니티에서는 같은 수영복 일러스트를 쓰는 3제이를 상대하면서 소름 돋았다는 모 유저의 말도 있었다.


그런 의미로 잠수복을 입은 제이만 보면 소름이..



그렇게 GM케이를 제외한 세 GM은 1대1 PVP에서 와장창 깨졌지만..


(리플군 대단)


GM케이는 과연 다를 것 인가 ㅋㅋㅋㅋㅋ


과연 ㅋㅋㅋㅋ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