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클로저스 - 이슬비 마린룩 C타입 착용샷

category Closers/TIP 2017. 9. 2. 00:23


마린룩 C타입이 31일 업데이트되고, 통돌이에서 구경을 했다.

- 슬비 -



음... B타입도 좋지만 C타입도 괜찮아 보인다.


해서 블랙마켓으로 갔으나 B타입은 보이지 않고...(슬비야 힘내)


C타입이 있길래 바로 사서 입혀보았다.




어라..?


이쁘다...?


색감이 좋다.


B타입도 굉장히 예뻤는데 C타입도 예쁘다. 잘어울린다.


검은색 머리와 옷이 단정해 보여서 왕좌에 앉혀보았다.


- 왕좌에 앉은 슬비 -



오오라가 풍기는 기분이다...


하지만 요정 날개와 거품 이펙트가 방해돼!



- 자잘한 악세사리 제거 -


정말 예쁘다.


해서 몇장 더 찍어보았다.



정말 너무 예쁜데 무어라 표현 할 수가 없다. (스샷을 잘 못찍습니다)


이번 마린룩 하의를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디자이너가 정말 신의 한수를 두었다고 생각한다.


패피만 보라는 배너에서도 알듯이, 클로저스 패션의 한 획을 그었다.


(기저귀라는 사람은 그냥 이 패션이 싫은 것일 뿐, 하의가 잘못된 것은 아니다. 게다가 치마도 있는걸?)


서유리 하우스키퍼 [C타입] + 마린룩 [C타입] 착용샷 : http://evebox.tistory.com/35



맨 위로